요약: 리타게팅(리마케팅) 캠페인은 사용자가 앱을 열고 리인게이지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거나 앱을 삭제한 사용자가 다시 설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.
리타게팅 기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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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인게이지먼트: 앱이 장치에 있는 경우 사용자에게 앱을 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미디어 소스에 리인게이지먼트가 부여됩니다.
리타게팅 캠페인을 실행하기 전에 다음 절에서 리인게이지먼트 규칙 및 사례를 검토한 다음 대상 리타게팅 절차 절에 설명된 대로 리타게팅을 설정하십시오.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앱스플라이어 어트리뷰션 모델과 관련 어트리뷰션 기간을 숙지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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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타게팅 어트리뷰션 규칙은 이벤트가 리타게팅 이벤트인지 그리고 리타게팅 미디어 소스에 어트리뷰트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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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인입 어트리뷰션 캠페인과 유사하게 SRN의 경우 리타게팅 리인게이지먼트는 API에 의해 보고되고 비 SRN의 경우에는 어트리뷰션 링크에 의해 보고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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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인게이지먼트가 어트리뷰트되면 리인게이지먼트 기간 동안 인앱 이벤트가 이중으로 어트리뷰트됩니다. 즉, 리타게팅 미디어 소스와 원래 UA 미디어 소스(알고 있는 경우)에 모두 어트리뷰트됩니다.
다음 다이어그램에는 리인게이지먼트 규칙 집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 규칙 집합을 리타게팅 캠페인과의 상호 작용이 리인게이지먼트로 간주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가이드로 사용합니다.
리인게이지먼트 규칙
참조—포함 및 배제 기간
다음 표에는 리타게팅 어트리뷰션과 관련된 기간 관련 참조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예제 - 규칙을 구현하는 흐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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