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가 광고를 본 후 앱을 열 때까지의 최대 기간입니다. 설정 장소: 어트리뷰션 링크 기간: SRN 특정 알림: 더블클릭 및 Twitter에서 광고조회를 리타게팅할 수 있습니다.
리인게이지먼트 기간과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고려하십시오.
• 기간은 리타게팅 미디어 소스와 인게이지된 이후 사용자가 앱을 처음 열 때부터 시작됩니다.
• 인앱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리타게팅 및 사용자 인입 미디어 소스로 인해 이중으로 어트리뷰트됩니다.
• 기간은 앱 설정 또는 SRN에 의해 결정됩니다.
• 사용자가 배제 기간별로 차단되지 않는 리인게이지먼트 기간 동안 다른 리타게팅 캠페인에 인게이지하면 현재 리인게이지먼트 기간이 즉시 종료되고 새 리인게이지먼트 기간이 시작됩니다.
• 리어트리뷰션의 맥락에서: 리인게이지먼트 기간에는 시간의 제한이 없습니다. 그러나 새 설치, 재설치가 있는 경우 또는 데이터 리텐션 제한으로 인해 이 기간이 종료됩니다. 설정 장소: 어트리뷰션 링크
• 기본값: 30일
• 범위: 1-23시간/1-90일/평생SRN 알림: SRN에 대해 설정 가능기간 설정을 변경하면 변경 내용이 향후 리인게이지먼트에 영향을 미칩니다. 기존 리인게이지먼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